본문 바로가기

해외 살아봤어/페낭 카페 맛집

페낭 새로운 한식 강자 Hnamalu BBQ

페낭에서 한식을 말하자면, 1. 서울가든, 2. 우리 두리, 3. 한마루 정도가 있겠습니다. 나머지 두 곳은 차차 업로드하기로 하고 오늘은 오픈한 지 두어 달 만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한마루 비비큐를 소개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유명한 유튜버도 방문한 탄중토콩 벤티지몰에 위치한 한마루 1호점과 기본적으로 비슷한 요리를 내보이고 있지만 퀸스베이 건너편 Q1에 새롭게 문을 연 한마루 BBQ는 본격적 숯불구이 서비스를 하고 있어 더욱 추천하는 바입니다.
 

한마루 2호점

한마루는 삼겹살 양념돼지갈비 소고기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부터 된장찌개, 부대찌개, 김치찌개등 다양한 한식을 선보이고 있는데, 일단 한마루는 밑반찬이 맛있습니다.
샐러드부터 다양한 한국식 밑반찬으로만 밥 한공기를 뚝딱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여기서 삼겹살, 돼지갈비, 소고기, 부대찌개, 된장찌개, 비빔냉면, 낙지볶음등을 먹었는데 아쉬운 것은 비빔냉면 정도였고 나머지는 같이 간 사람들 모두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었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저희 딸도 밥 한 공기를 뚝딱 먹었을 정도니까요.
 

일단 이곳은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먹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고, 야외에 앉으면 바닷가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기분을 내기에도 좋습니다.
 

새로 오픈한 가게이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모든 집기를 한국에서 직수입 해 왔기 때문에 더욱 한국에 온 것과 같은 기분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한식이 그리우시다면, 새로운 기분을 내고 싶으시다면! 
Q2에 위치한 한마루 비비큐를 추천합니다.
 

반응형